Quick Menu
가맹점모집안내 개설문의 채용정보 전국지사 화면위로가기
  • 약관동의
  • 실명인증
  • 개인정보입력
  • 회원가입완료

이용약관 개인정보는 동의 없이 공개되지 않으며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해 보호받고 있습니다

  • 제1장 총 칙
    •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맥시칸 (이하 “회사”라 한다)이 운영하는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 및 제공 등에 관한 제반 사항의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2조(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 "이용자"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2. (2)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제공한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의하여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포함)를 말합니다.
    • 제3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1) 본 약관은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을 통해 게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 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 변경되는 내용을 명시하여 초기 서비스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단, 이용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이를 공지합니다.
      3. (3) 제2항에 의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을 통해 효력이 발생합니다.
    • 제4조 약관 외 준칙
      1. (1)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와 관련하여 별도의 이용약관을 규정할 수 있으며, 개별 서비스의 이용약관이 본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 서비스의 이용약관이 본 약관보다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 (2)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 제2장 서비스 이용 및 제한
    • 제5조 서비스 이용
      1. (1)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신청은 본 약관에 대한 동의로 간주되며, 이용자가 그와 같이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때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 이용 계약이 성립됩니다. 단, 이용자는 언제든지 본 약관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2)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를 원칙으로 합니다.
      3. (3) 회사는 정보통신 시스템 등의 점검, 보수, 교체, 고장, 통신두절, 본 약관에 위배한 행위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4. (4) 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 회사는 서비스화면을 통하여 관련 내용을 이용자에게 게시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으로 서비스화면을 통한 게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5)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별도로 유료임을 명시한 서비스에 대해서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제6조 서비스 이용 제한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가. 이용자가 부정한 수단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나. 이용자가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다. 이용자가 법령위반 또는 공공질서 내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라. 이용자가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마. 이용자가 본 약관에 규정된 제반 사항을 위반하거나 기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 제7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등
      1. (1)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는 이용자의 원활한 사이트 접속을 위하여 인터넷 접속정보파일(이른바 쿠키정보)을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를 운영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자신이 이용하는 컴퓨터의 설정을 변경함으로써 회사의 인터넷 접속정보파일의 수집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해당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3) 기타 개인정보 관련 사항은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 및 회사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의합니다.
    • 제8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1) 회사가 제공하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2)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제9조 서비스 이용중지
      1. (1)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공공질서 내지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나.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다.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하거나 실행할 경우
        라. 타인의 본인인증 정보 등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바.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사. 기타 관련 법령이나 본 약관에 위배되는 경우
      2. (2)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을 통해 게시함으로써 해당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위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제10조 서비스 이용중지의 해제
      1. (1) 전조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중지를 통지 받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중지에 대하여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는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 제3장 의무와 책임
    • 제11조 회사의 의무
      1. (1)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며, 그에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 제12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본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를 부정한 수단으로 이용
        나.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임의적인 변경
        다. 회사가 허락하지 않은 정보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라.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마.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바.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제13조 손해배상
      1. (1)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며, 그에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 제13조 손해배상
      1.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제14조 면책조항
      1. (1) 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3)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4)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5)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이용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6)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7. (7)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4장 일반사항
    • 제15조 이용자의 게시물 관리
      1.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물이 다음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 스팸(spam)성 게시물 등과 같이 회사에서 승인하지 아니한 광고, 판촉물을 게시하는 경우 및 서비스와 무관할 수 있는 내용인 경우
        나. 회사,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비방 또는 중상모략일 수 있는 경우
        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라. 범죄적 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마.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바. 기타 관계 법령이나 본 약관에 위배되는 내용인 경우
    • 제17조 일부 무효 법령 등에 의하여 본 약관의 일부 규정이 무효가 될 경우, 나머지 규정만으로 그 목적 달성이 불가능하거나 이용자에게 부당하게 불리하지 아니하는 이상 본 약관은 그 효력을 유지합니다.
    • 제18조 재판관할 및 준거법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하는 분쟁 관련 소송의 관할 법원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 법원으로 하며, 준거법은 대한민국법으로 합니다.
    • (부칙)
      1. 본 약관은 2017년 9월 27일부터 적용됩니다.
      2.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약관에 동의하시겠습니까?
약관에 동의하시겠습니까?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취급방침 안내
맥시칸(www.mexican.co.kr이하 "회사" 또는 "MEXICAN"이라 함)는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맥시칸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1.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및 이용목적
  • 2.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4.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 5.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6.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 7. 개인정보의 관리적 보호 대책
  • 8.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 9. 고지의 의무
1.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및 이용목적
맥시칸은 창업문의 또는 고객의 소리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이메일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① 창업문의
  • ο 수집항목 : 이름, 휴대전화, 이메일
  • ο 수집 및 이용목적 : 창업문의에 대한 연락 가능한 정보 확보
  • ② 고객의소리
  • ο 수집항목 : 이름, 휴대전화, 이메일
  • ο 수집 및 이용목적 : 창업문의에 대한 연락 가능한 정보 확보
2.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1)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①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 또는 제3자 제공에 동의한 경우
  • ②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조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 및 감독당국의 요구가 있는 경우
2) 그 밖에 개인정보 제3자 제공이 필요한 경우에는 합당한 절차를 통한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 후 파기합니다.
  • 1)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본인 확인 및 방문에 관한기록〉
  • - 보존 이유 :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보존 기간 내 : 1개월
  • 2)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소비자의 불만,창업문의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보존 기간 : 1개월
4.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ο 〈파기방법〉
  • ①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②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1)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이메일로 보낸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정할 수 있으며 보낸 이메일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2)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3)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4)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6.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 쿠키의 사용 목적
맥시칸은 귀하의 정보를 수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단, 귀하의 정보를 쿠키에 저장하지 않습니다.
쿠키란 맥시칸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인터넷 익스플로러, 넷스케이프 등)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또한 귀하께서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탭(option tab)
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7. 개인정보의 관리적 보호 대책
  • ① 맥시칸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을 실시 하는 등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 ② 맥시칸의 모든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 - 담 당 부 서 : 홍보팀
  • - 연 락 처 : 080-273-9233
  • - e-mail 주소 : mexican7@hanmail.net

※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18.or.kr / 118)
  •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02-550-9531~2)
  •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www.spo.go.kr / 02-3480-2000)
  •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02-393-9112)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은 정부의 정책 또는 회사의 필요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내용의 추가 및 삭제,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 7일 전에 홈페이지 공지하며 사전 공지가 곤란한 경우 지체 없이 공지하며, 이 정책은 공지한 날로부터 시행됩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제3자 제공대상 등 중요한 사항이 추가 및 삭제, 수정되는 경우에는 30일 전에 사전 공지하고, 30일이 경과된 후에 시행됩니다.

- 공고일자 : 2019년 4월 30일
- 시행일자 : 2019년 4월 30일
약관에 동의하시겠습니까?
약관에 동의하시겠습니까?